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제목 2020년 하반기 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797~803차) 사례비 지급 일정
작성자 국민패널
작성일 2020-12-09 19:04:14
조회수 4405 댓글 0

국민패널 담당자입니다.


2020년 하반기 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797~803)에 참여해 주신

패널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해 주신 사례비 지급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사례비는 아래 일정으로 지급하오니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여조사명

사례비 지급일

입금자명

797차 11/30(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9()

KBS797차사례

798차 12/1(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0()

KBS798차사례

799차 12/2(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1()

KBS799차사례

800차 12/3(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4(월)

KBS800차사례

801차 12/4(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5()

KBS801차사례

802차 12/5(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6()

KBS802차사례

803차 12/6(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

1217()

KBS803차사례


조사 5회 이상 참여자 200명 추첨 및 결과 공지 : 12/21(월예정(국민패널 홈페이지 공지)

사례비(5,000원 지급) : 12/24(목예정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사에 참여하셨는데 계좌 입금이 안된 경우,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계좌(은행계좌번호예금주명)를 확인하시고,

오류가 있는 경우 수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성함 계좌의 예금주명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다음 사례를 참고하시고본인 해당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지급 사례>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홍길동,  예금주명 : 홍길동 -> 정상지급

 

  <지급불가 사례>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홍길동예금주명 : 홍길동(급여) -> 지급불가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유관순예금주명 : 류관순 -> 지급불가

 

계좌는 숫자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계좌번호가 1234567890인 경우 

  1234567890으로 입력 -> 정상

  123-456-7890으로 입력 -> 오류

  123 456 7890으로 입력 -> 오류

목록 다음 이전

실행시간: 0.1021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