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제목 | 2020년 하반기 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797~803차) 사례비 지급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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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국민패널 | ||||||||||||||||||||||||||
작성일 | 2020-12-09 19:04:14 | ||||||||||||||||||||||||||
조회수 | 4405 | 댓글 0 | |||||||||||||||||||||||||
국민패널 담당자입니다. 2020년 하반기 방송 프로그램 품질평가(797~803차)에 참여해 주신 패널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해 주신 사례비 지급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사례비는 아래 일정으로 지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사 5회 이상 참여자 200명 추첨 및 결과 공지 : 12/21(월) 예정(국민패널 홈페이지 공지) * 사례비(5,000원 지급) : 12/24(목) 예정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사에 참여하셨는데 계좌 입금이 안된 경우,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계좌(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를 확인하시고, 오류가 있는 경우 수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국민패널에 등록해 주신 성함과 계좌의 예금주명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다음 사례를 참고하시고, 본인 해당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홍길동, 예금주명 : 홍길동 -> 정상지급
<지급불가 사례>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홍길동, 예금주명 : 홍길동(급여) -> 지급불가 -> 국민패널 등록 이름 : 유관순, 예금주명 : 류관순 -> 지급불가 * 계좌는 숫자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계좌번호가 1234567890인 경우 1234567890으로 입력 -> 정상 123-456-7890으로 입력 -> 오류 123 456 7890으로 입력 -> 오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