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제목 KBS 2015년 신년기획 <희망창조, 대한민국의 길> 특집 프로그램에서 국민패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작성자 국민패널
작성일 2015-10-29 17:27:10
조회수 4325 댓글 0

안녕하십니까? KBS 국민패널단 여러분

저희는 KBS 2015 신년기획  희망창조, 대한민국의 길 제작진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광복70년을 맞은 올해 미래 대한민국의 길과 새로운 희망에 대해 모색해보고자 하는 특집 프로그램입니다.

1월 10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밤, 100분씩 KBS1TV에서 생방송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4주간 대한민국의 경제 문제, 고령화 저출산 문제, 통일 및 한반도 평화문제, 갈등 극복 및 국민통합 문제 등 4개 분야에 걸쳐

정부와 학계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이에 저희 제작진은 KBS국민패널단 여러분의 귀중한 의견과 정책 제안을 받고자 정중히 이 메일을 드립니다.

 

특히 제2편 경제 분야는 1월 17일(토) 밤 11시25분부터 100분동안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해 사회 각계의 전문가와 국민들이 참여해

고령사회,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토론을 펼치게 됩니다.

 

현재의 고령화 상황, 정부의 고령사회 대책에 대한 평가와 정책 제안 등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방송에 반영, 또는 정책 당국자에게 전달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견 주시는 방법은, (1) KBS가 자체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인 TVUT(티벗)을 스마트폰에 깔고 <희망창조, 대한민국의 길> 의견 게시란에 글을 남겨주시는 것입니다.

 

티벗 앱 설치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tvut

 

iOS

https://itunes.apple.com/kr/app/tibeos/id871011843?mt=8

 

 

(2)또한 방송 전에 의견 개진을 원하시는 분들은 <희망창조, 대한민국의 길> 홈페이지의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서도 사전에 의견 남겨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픈 1월7일)

http://www.kbs.co.kr/1tv/sisa/korea2015

 

홈페이지 게시판과 티벗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의견을 주신 국민패널단 여러분 중 방송에 소개된 분들께는 KBS가 정성껏 마련한 소정의 경품도 드릴 예정이니, 패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015년 새해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다음 이전

실행시간: 0.0202초